소개 | ASSA 블루스밸리
본문 바로가기

소개


TOP
BLUESVALLEY CARAVAN RESORT MEMBERSHIP

ASSA블루스밸리소개

숲과 계곡이 함께 어우러진, 사람이 가장 살기 좋은 ASSA 블루스밸리 스페이스셔틀하우스 캠핑

소개


해발 700m 지점
가장 행복한 고도

사람이 가장 살기 좋은 곳

ASSA 블루스밸리

About ASSA BluesValley

“내 곁에 있는 숲, 내 삶을 바꾸는 숲.”
더반클래스는 건전한 관광 레저문화 선도에 기여하기 위하여 설립한 관광개발 전문기업입니다. 국내 타지역대비 상대적으로 월등히 수려하고 장대한 경관을 가진 평창의 뇌운계곡 일대에 국내 최초 새로운 스타일의 캠핑장, 스페이스셔틀하우스와 함께하는 음악과 건강, 관광을 연결하는 스토리가 있는 “ASSA 블루스밸리” 를 조성하여 ‘평창’ 브랜드가치 제고와 4계절 관광객유치, 지역일자리창출로 지역경제활성화 및 군아젠더 ‘21세기 신문화 공간으로 도약을 준비하는 HAPPY700 평창’에 적극 동참하고 있습니다.

HEALTH

해발400고지 ~ 700고지에 위치한 ASSA 블루스밸리는 도보 10분거리에 뇌운계곡이 위치해 있습니다. 차량으로 5분거리에는 방림면사무소, 은행, 마트, 식당, 카페 등의 인프라가 형성이 되어있으며, 1급수의 지하 암반수로 아름다운 캠핑장에 건강을 더하였습니다.

HEALING

캠핑장 맨 뒤편 너머로 회사소유의 9,000평 산책로(뇌운리 산4번지)가 있어, 언제든지 좋은 공기를 마시면서 산책하실 수 있습니다. ASSA 블루스밸리의 자문위원인 ‘나는 자연인이다’의 박덕선 자연인을 만나게 된다면, 자유롭게 자연과 산나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건강한 강원도의 아침을 저희 ASSA 블루스밸리에서 즐겨보세요.

HAPPINESS

지하 950m 화강암반수를 이용한 사우나와 사계절 인클로저 야외온수 수영장에서 지친 고객님의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드립니다. 저녁에는 저희 ASSA 블루스밸리에서 버스킹 및 라이브 공연 등의 다양한 음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